티스토리 뷰
2024년 경남 통영에서 [통영애 온나] 통영 한 달 살기 모집 공고가 떴습니다. 요즘같이 힘든 시기에 시간과 조건만 맞는다면 너무 완벽한 기회이지 싶은데요. 통영에서 통영 한달살기를 하면서 개별 자유여행을 진행하고 또한 통영의 관광자원, 지역문화, 예술, 역사자원, 축제 등 관광지를 체험하고 지원금+숙박지원금까지 받을 수 있는 프로젝트입니다! 통영 한달살기 공고 한번 같이 자세히 알아보실까요?! 지원방법은 글 하단에 버튼을 확인해주세요!
[통영 한달살기] 모집대상
- 공고일 기준 만 19세 이상의 경남지역 외 거주자 : 주민등록 초본 제출
- 통영 여행에 대한 의지가 크고, 개인 SNS (인스타그램, 페이스북, 유튜브 등등)을 통해 통영 관광자원을 여러 불특정 다수에게 적극 홍보가 가능한 자 : 개인 SNS를 공개하여 활동하는 사람은 모두 가능!
- 해당 사업 참가 중 홍보 요구 조건으로 개인 SNS 상에 업로드하는 사진을 경상남도와 통영시에서 여러 관광홍보 목적으로 사용됨을 동의할 수 있는 자 : 기본적인 개인정보도 동의서와 같이 본인의 SNS 게시물을 도청이나 시청에서 사용할 수 있어야 합니다.
[통영 한달살기] 주요내용
- 경남 통영시에 머물면서 개별 자유여행 진행 : 패키지 형식의 여행이 아닌 개별 여행이라는 점에서 큰 특이점을 보입니다.
- 통영 한달살기를 진행하며 통영의 관광자원, 지역문화, 예술, 역사자원, 축제 등을 관광 및 체험 : 해당 관광 및 체험을 개인 SNS에 게시하고 홍보한다.
- 2024년도 [통영애 온나] 통영 한달살기 참가자 중 각 차시별 SNS 홍보 우수자를 선정하여 통영관광기념품을 증정합니다.
[통영 한달살기] 지원금액
제일 중요한 부분입니다. 그럼 개별 여행도 보장해 주는데 지원 금액은 얼마나 나오겠나 하시겠죠? 숙박지원 부분도 파격적인 부분이 있으니 같이 보시죠.
숙박비 : 팀당 최소 5박~ 최대 29박 지원, 1일 5만 원 범위 내 실비 지원한다.
숙박시설은 참가자 자율선택 (호텔, 콘도, 펜션, 민박 등 업종제한이 없으나 미등록업체는 제외)
체험비 : 1인당 7만 원 (7박 미만), 10만 원 (7박 이상) 이내 실비 지원한다. 각종 체험비, 관광지 입장료, 도선료 (식비, 교통비 등 참가자 부담)
체험비는 전체 여행 기간 내 1인당 지원 금액이다. 참가자가 만 19세 미만 자녀와 동반 참가 할 경우 만 19세 미만 자녀에 대해서는 숙박비, 체험비 지원 불가하다.
-숙박비용은 참가팀 대표에게 지급하고, 체험비는 개인별 지원
관련정보